법률사무소 국민생각

본문 바로가기

오시는길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369,
태광빌딩 6층
(부평역 지하16번출구) 자세히보기 +

홈 > 법률사무소 소개 > 인사말

인사말인사말

 

변호사는 기본적 인권을 옹호하고 사회정의를 실현함을 사명으로 해야 합니다.
그래서 변호사는 상인적 방법에 의하여 영업을 하는 장사꾼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 시대에는 변호사가 상인이 되어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패소가 분명한 사건을 무분별하게 수임하고, 화해를 종용해야 할 사안을 쟁송화시키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국 모든 것이 수임부터 하고 보자는 변호사들의 그릇된 심보 때문일 것입니다.
종국적으로 의뢰인은 소송에서도 패하고서도 변호사 비용까지 감수해야 하는 부당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물론 어떠한 쟁송도 승소 또는 패소가 확실한 사안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변호사로서 맡아야 할 사건과 수임하지 말아야 할 사건은 구분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의 변호사들은 무분별 한 사건 수임으로 의뢰인 분들에게 고통을 드리지 않기 위해
의뢰인에게 실익이 없는 사건에 대한 수임을 정중히 거절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변호사들의 최소한의 양심이자 자부심입니다.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을 믿고 신뢰하여 찾아주시는 모든 의뢰인의 기대에 부응하는 사람 사는 세상의 변호사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국민생각 변호사 김종호, 윤경호, 한필운, 김우진


회사명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사업자등록번호 : 122-31-33178  담당변호사 : 한필운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69, 6층(부평동, 태광빌딩)
전화 : 032-505-8084  팩스 : 032-505-8086  이메일 : people.lawyers@gmail.com
Copyright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SegiA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