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국민생각

본문 바로가기

오시는길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부평역 지하 16번 출구 근처) 자세히보기 +

홈 > 업무분야 > 보험

보험보험

생명보험/손해보험

- 보험 가입 후 보험금을 청구하면 보험회사에서는 그 지급심사 절차를 대단히 까다롭게 하여 보험소비자의 보험금 수령을 대단히 어렵게 하고있거나, 본인의 보험에대하여 전문 지식이 없는 관계로 제대로 보상을 받지 못하는 일들이 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에서는 생명보험 및 손해보험의 각종 보험사고에 대하여 정확한 상담을 통해 보험소비자의 권익을 올바로 보호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상책임보험

- 일상 생활 중 타인의 신체나 재물에 손해를 끼침으로 인해서 법률상의 손해배상책임을 졌을 때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으로, 보험소비자의 법률상의 손해배상을 배상해주거나, 보상을 받을수 있으며, 배상책임보험으로 가입한 회사마다 약관이 상이하여 전문 지식이 없는 관계로 제대로 활용을 못하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에서는 생명보험 및 손해보험의 각종 보험사고에 대하여 정확한 상담을 통해 보험소비자의 권익을 올바로 보호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 교통사고를 당한 피해자는 치료를 받는 중 교통사고에 따른 책임소재를 가리기 위한 경찰서 조사, 과실에 관한 증거확보, 손해액 산정을 위한 소득자료, 치료내역등 보상을 받기 위하여 자료까지 준비하여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에서는 피해자의 입장에서 교통사고의 원인에 관한 사실관계 조사 및 증거 수집, 보험회사 담당자와의 협상, 손해배상청구소송 제기 및 예상판결금액 산출 등 피해자의 권리보호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산업재해/근로자재해

- 산업재해 및 근로자재해란 근로자가 업무상 재해를 입었을 경우 피해근로자에게 신속하고 합리적인 보상을 하기 위한 보험을 말하며, 피해를 입은 근로자는 전문전익 지식이 없는 근로자를 대리하여, 업무상 재해에 대하여 불이익한 처분을 받지 않도록 재해의 원인을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하며, 법룰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사업자등록번호 : 122-31-33178  담당변호사 : 한필운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전화 : 032-505-8084  팩스 : 032-505-8086  이메일 : people.lawyers@gmail.com
Copyright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All rights reserve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