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국민생각

본문 바로가기

오시는길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부평역 지하 16번 출구 근처) 자세히보기 +

홈 > 업무분야 > 채권추심

채권추심부동산소송

채권추심이란.

채권이란 돈을 받을 권리를 말합니다. 빌려준 돈이든 공사대금이든 확정판결을 받았든 받지 않았든 종류를 불문하고 누군가에게 받을 돈이 있다면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에서 받아드립니다.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에서는 채권추심 전문변호사가 의뢰인과 직접 상담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 전략을 정하여 추심절차를 진행합니다.

 

전문변호사에 의한 채권추심의 장점

가. 소송절차와 연계가능

채권추심을 하다 보면 변호사 위임이 반드시 필요한 소송절차를 마주하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맡긴 경우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별도로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지만,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에서는 처음부터 채권추심 전문변호사가 소송절차를 포함한 모든 사무를 통합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 다양한 법률적 수단 사용

채권추심 전문변호사는 채권추심을 하면서 다양한 수단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 법률지식을 바탕으로 가압류, 가처분, 압류, 경매신청을 비롯하여 사해행위취소소송, 재산명시신청, 재산조회, 채무불이행자등재신청 등 채무자를 압박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적 방법을 적시적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 형사법적 절차의 사용

민사법적인 절차만으로는 채권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민·형사 소송절차에 대리권을 가진 유일한 직업인 변호사는 형사법 법리를 구성하여 고소대리를 할 수 있고, 고소인진술, 대질신문에 대리인으로서 참여할 수 있어 효과적인 채권추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라. 신뢰할 수 있는 채권추심 전문변호사

공적 전문직인 변호사는 탁월한 법률적 지식과 식견으로 종합적 법률사무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정보회사의 채권추심원이나 기타 법무법인의 채권추심 사무직원에 비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채권추심 전문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채권추심 분야의 전문가로 인정받아 채권추심에 관한 노하우까지 갖추고 있음이 증명된 것입니다.

 

채권추심 전문변호사의 채권추심 진행절차

 

합리적 채권추심 비용

채권추심의 경우 결국 돈을 받아주는 것이 목적이므로, 성공수수료가 원칙입니다.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에서도 최초 상담료와 재산조사 비용 등만 최소한으로 청구한 후 채권을 회수하였을 때 후불제로 통상 10%~30%의 성공수수료를 받습니다. 결국 채권자로서는 채권을 회수하지 못한 경우에도 리스크가 거의 없다는 뜻입니다.

 


회사명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사업자등록번호 : 122-31-33178  담당변호사 : 한필운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전화 : 032-505-8084  팩스 : 032-505-8086  이메일 : people.lawyers@gmail.com
Copyright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All rights reserved. (admin)